결국 마케팅은
"호감도의 상승" 이구나(인간, 제품, 서비스 모두)
아무리 정보를 주더라도 호감도가 없음 두번 들어오지않는다
그럼 결국 모든 온라인채널에 2번, 3번 들어오게 만드는 것을 표현하고 제공하면 되는거구나
온더마스
'비즈니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무료 코드리뷰, 코드헬퍼, 코드사수 시작합니다 (0) | 2021.02.06 |
---|---|
신규 사업, 미국주식 내부자 거래 시각화, 코드첨삭 서비스 (1) | 2021.01.29 |
시간관리. 무엇을 하면 즐거울까? (0) | 2021.01.15 |
자는 동안 나의 00은 일한다 (4) | 2021.01.14 |
욕구의 시작 (2) | 2021.0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