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자는 동안 나의 00은 일한다

플롯스토리_plotstory 2021. 1. 14. 23:29

자는 동안에도 돈이 들어오는 방법을 만들지 못한다면
당신은 평생 일을 해야할 것이다 - 워런버핏 -

많이들 들어보셨을 문구이다
필자도 이문구를 처음 들었을때 철렁까지는 아니지만 동의한다는 생각이 크게 들었다
요즘 사업을 하나하나하고 나를 알리고 웹에 무언가를 올리고, 무엇보다 내가한일들을 이제 공개하는 방법을 알아 가고 있다는 점에서 신이난다

나도 결국 내가 잘때, 놀때, 여행갈때도 아무 불만없이 일하고 있는 나의 전용 시스템직원을 구축중이다

 

로봇 직원

어떤 정보를 생산해서 공유하여 돈이 오가는 세상이 되었다
사람들은 1년전보다도 훨씬 콘텐츠, 정보에 돈을 지불하는것을 매우 당연하게 생각한다
그것을 꼭 기업이 할 필요도 없다 뛰어난 개인들이 플랫폼을 통해 자신들의 역량을 뽐내고 번다
그래서 구매자들도 돈을 벌 기회를 얻기가 더 좋아졌다

나는 원래 무언가를 생산해서 부가가치를 일으키는 직군이다(어플리케이션, 일반소프트웨어, 하드웨어 연동시스템 등등)
근데 이걸 더 많은 사람들에게 보이면 훨씬 더 큰 부가가치 창출이 가능함을 머리로만 알고있지 실제로 이런걸 퍼트리는게 어려웠는데 관련 플랫폼들이 많이 생겼다

올 해 반드시 하나하나 오픈할것이다
홈피, 카페, 크몽, 오픈몰에 올리기 등등

결국 알리면 누군가에게로부터는 연락이 온다
나는 이런 연락을 너무도 좋아하는 사람이다. 여기서 신이나고 에너지가 생긴다

 

 

포리얼님을 잘 벤치마킹하고싶고 이분을 꼭 뵙고싶다
이분 홈페이지 가보면 아래와 같은 정보들이 있다


"내 삶의 주체가 온전히 '내'가 될 수 있는 삶을 살아야겠다."
유튜브 / 제휴마케팅 / 전자책 판매 / 지식 서비스 / 온라인 강의 / 코칭&컨설팅 / 강연 / 주식투자 / 별도 사업 진행 등
여기서 제가 이야기하는 자유는 일하고 싶을 때 일하고, 쉬고 싶을 때 쉴 수 있는 자유, 그리고 자고 싶을 때 자고 일어나고 싶을 때 일어날 수 있는 자유를 이야기 하는 것입니다.


1. 색다르고 유니크한 경험을 해봐라
매일 하는 뻔한 일을 과감히 벗어나라
이렇게 도전해야만 뇌가 활성화된다 = 새로운 기회
최근 자본을 넣고 법인을 함께 차렸어도 이게 사람과 분위기, 조직에 따라 나도모르게 월급형태의 분위기로 얼마든지 갈수있음을 다시한번 배웠다 그래서 과감하게 다 넘기고 나와서 다시 내가 원래 하고자 하는 방향대로 하고있는데 이거다 싶다. 
역시 나는 고민되는 일들은 무조건 빨리 해보고 경험해보고 실패하고 어려워도 보지만 이겨내면서 더 나은 성장을 할 수 있음을 배운다

마인드와 행동 등 뭐든 야생적으로 해야한다
매월 한개이상 해보지 않았던 새로운 일을 시도해봐라


2. 멘토를 찾아라
먼저 하고 있는 사람들
직접 만나는것도 좋고 비대면도 상관없다
심플하다. 먼저한 사람들을 잘 따라가라
내가 원하는 목표로 가는동안 어렵고 힘들었던 일을 그들의 노하우로 이겨내라

심플하지 않은가!
개발업을 하고 있으나 나도 이거 갖고싶지?

"유튜브 / 제휴마케팅 / 전자책 판매 / 지식 서비스 / 온라인 강의 / 코칭&컨설팅 / 강연 / 주식투자 / 별도 사업 진행 등"

그럼 따라하라
그럼 현재 내가 하고 있는일에도 엄청난 네트워크 효과가  일어날 것이다


3. 메이저활동에 집중하는 시간을 가지고 금주를 리뷰하면서 차주 계획을 반영하라
자책하지 말라
남들과 비교하지말라 나만의 타임라인이 있다
점진적과부하를 하라

 

온더마스

'비즈니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케팅의 한줄  (3) 2021.01.15
시간관리. 무엇을 하면 즐거울까?  (0) 2021.01.15
욕구의 시작  (2) 2021.01.05
그냥 떠오르는 생각들 (1)  (0) 2021.01.02
실천하면 매월 벌 수 있는 일들  (2) 2020.1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