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

자연 앞에 겸손

플롯스토리_plotstory 2021. 1. 9. 20:43

마음이 아프다
그래도 경각심을 위해 사진을 찍어두고 종종 봐야지

몇일 전 폭설로 많은 사건사고가 났었고 필자도 눈길에 미끄러져 차사고가 났다
당시에 가슴이 철렁하고 내가 어쩔 수 없는 충돌의 느낌을 처음 겪었다
드라마에서나 보던 "안 돼 ~~!!~~~~~~!, 으악~~~"이 절로 나오는 경험...
그래도 다치지않고 다른차에 문제를 주지않아 천만 다행이고 감사한다
천재지변시 인간이 얼마나 초라해 지는지 경험하면서 다시한번 겸손하게 현재를 살아가야 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견인에 8시간이 걸렸는데 너무 따뜻하신분과 함께 눈길에서 맥을 못추는 후륜차를 거의 2시간만에 견인차에 올렸다
나름 성취감ㅎㅎ
뭐 지나가고 벌어진 상황에 대해서는 잘 수긍하는 스타일이라
금방 마음 추스리고 다음해결책들을 고민해서 잘 해결할거다

어제는 정신이 없었으나 오늘 다시한번 마음을 다잡고 비너스가 도와줘서 opencv로 연동해서 유동화도 성공
필자는 랩뷰로 15년이상 개발을 해오고 있고 수많은 프로젝트들을 했는데 계속 지속수입원을 위한 좋은 솔루션 개발을 위해 달리고 있다 최근에는 파이썬과 연동해서 두언어의 장점을 잘 활용하는 재미가 크다
고객이 쓸만한 제품을 만들어 배포해서 수익구조를 만들고 픈 마음이 있으나 조급해 말고 잘 완성시켜보자

opencv 참고할 만한 블로그
뭔가 사진부터 우리쪽 느낌나시는 분이다ㅎㅎ 아주 설명을 잘해놓으셨다
감사합니다

https://bkshin.tistory.com/category/OpenCV


 

'OpenCV'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데이터와 책에 대한 블로그입니다 :)

bkshin.tistory.com

 

온더마스